package ch07;
//1. 크래스 설계를 하는측 // main함수가 코드를 실행하는 측
// 클래스 정의한다 : 붕어빵 틀
public class FishBread {
//fish bread - 멤버 변수
String filling ; // 팥, 슈크림
int price ; // 가격
}//end of main
package ch07;
// 규칙...모든 자바 코드는 클래스 영역
//안에서 작성이 된다.
public class FishBreadMainTest {
//코드의 진입점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//지역 변수
int a = 10 ;
System.out.println("a : " + a);
// new + 클래스이름 + ()
FishBread f1 = new FishBread();
FishBread f2 = new FishBread();
// 메모리에 올리다. ---> 인스턴스 화 했다. --->(객체)
System.out.println(f1);
System.out.println(f2);
f1.price = 500;
f2.price = 1000;
System.out.println(f1.price);
System.out.println(f2.price);
}// end of main
}//end of class
'JAVA 객체 지향 핵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JAVA)함수 만들기 (연습 문제) (0) | 2025.04.15 |
---|---|
(JAVA)함수(Function)란 뭘까? - 4 (0) | 2025.04.15 |
(JAVA)객체에 값 할당하기 - 3 (0) | 2025.04.14 |
(JAVA) 클래스와 객체 - 2 (0) | 2025.04.14 |
(JAVA)OOP(객체지향) 란 - 1 (0) | 2025.04.14 |